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는형님/아는형님210화/주말예능,토 대박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8. 18:53

    안녕하세요 나범입니다 나범입니다주말은 모두 잘 보내셨나요?이제 2019년도 한주 정도밖에 남지 않았네요 모두 잘 마무리하고 싶습니다. ᄏᄏᄏᄏᄏ


    >


    나는 주말동안 아는 형에게 대박난다는 뉴스를 보고 기대하며 올때까지 기다렸습니다.wwww아빠,이돈국 선수와 함께 왔습니다.


    >


    사실 운동을 하나도 몰라서... 얼마나 대단한지 잘 몰랐는데, 대단하다. '라고 하셨죠? 사실 대단한 것이 지금도 현역으로 뛰고 있는 것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.


    >


    시안이도 미래에 축구선수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.ᅮᅮ 너무 귀엽네요


    >


    장점의 게임?도 2게임 정도 하고 입학하게 되었습니다.


    >


    나 맞춰봐도 된다고 슈돌 녹화 때 위험하기 짝이 없을 수도 있었답니다ᅲ


    >


    시안은 조금 늦게 나왔어요.엄청 귀여웠어요 .특히 이런 프로그램으로 보면


    >


    6세 탈키발에서 온 이 안과 하하하 큐 ㅠㅠㅠ(웃음)사실 아이들은 모두 사랑이야(웃음


    >


    저를 맞춰봐도 잠시 게임도 하고 과일도 먹었어요.과일 중에 바나나를 제일 좋아하는 것 같아서 낄낄.


    >


    오늘도 카피츄와 이승윤이 나왔어요.오늘은 프로그렘을 추천도 해주었습니다.


    >


    그리고, 다음화에는 종업식을 한다고 합니다. 대박 게스트가 나오는 것 같아 모두 울었습니다.왠지 마지막화처럼 우는 것 같아서 놀랐어요.하지만 마지막회는 아닌 것 같았어요.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